스티커 x 빅토리아 베이커리
산타 프로젝트

December 2020


크리스마스에 어디 갈 수도 없고, 뭐하지?


이 질문으로 시작된 프로젝트입니다. 아이에겐 정말 좋은 추억만 남겨주고 싶은 크리스마스. 근데 정말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갈 수도 없고, 한숨만 나왔거든요. 아이랑 하루종일 집에 있음 금세 놀이 콘텐츠가 바닥나잖아요. 뭣보다 즐거워야 할 크리스마스인데... 진짜, 뭐하고 놀아주나?


하루종일 집에서 놀 수 있는

놀이 키트를 만들자


그래서 동병상련의 엄마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생각해 봤어요. 일단 하루 종일 자르고 붙이고 그리고 놀 수 있는 놀이 키트를 만들어야 겠죠? 여기에 집안을 일순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꿔줄 케이크도 필요하고요! 그래, 결심했어!

빅토리아 베이커리,
일러스트레이터 윰윰과 함께


성수동 성지 빅토리아 베이커리(@_victoria_bakery)의 동화 같은 컵케이크, 포포포매거진 아트디렉터 유미님(@eyum_eyum)의 사랑스런 일러스트로 만든 diy 놀이 키트는 그렇게 탄생했습니다.


빅토리아 베이커리 에디션은 눈사람, 산타, 루돌프 같은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와 아이가 직접 장식을 할 수 있는 diy용 케이크 이렇게 총 4개나 됐어요. 유미님의 일러스트는 대형 스티커와 가랜드만들기 세트로 최종 제작되었고요. 여기에 왕관과 스케치북까지 더했더니 풍요로운 놀이 키트가 완성됐습니다. 하나하나 더하다 보니 양이 꽤 많아졌지만, 선물에 꽤나 진심인 편이라 꾹꾹 눌러담았습니다. 


우리는 이 선물 꾸러미를 '집콕 크리스마스 세트'로 불러요. 이걸 받으신 스티커 마미님들이 만들어낸 행복 피드, 감상하실래요?